‘레나몬’, ‘모노드라몬’ 진화트리 추가, 궁극체 ‘샤크라몬’과 ‘저스티몬’ 육성 가능
키스데이 기념해 여성형 디지몬 5종 실루엣 맞춘 유저에게 풍성한 아이템 증정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서 키스데이를 기념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레나몬과 모노드라몬의 진화트리를 추가해 궁극체 샤크라몬과 저스티몬을 육성할 수 있게 된다.

레나몬은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량을 감소시키는데 특화된 디지몬으로, 궁극체로 진화시킬 시 후열에 배치된 적 디지몬의 액티브 스킬 타격을 감소시키고, 전열에 배치된 아군은 모든 상태이상에 대해 면역이 생긴다.

모노드라몬은 아군이 줄어들수록 방어력이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이 있으며, 진화단계가 높아질수록 방어력 증가폭이 상승한다.

키스데이를 기념해 ‘내가 누군지 알 수 있겠니?’ 이벤트를 진행하고 16일까지 5종의 매력적인 여성형 디지몬 실루엣의 주인공을 맞추는 모든 유저에게 스타코어 30개 랜덤 소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21일까지 성장기 이상 진화에 성공한 유저에게 진화한 횟수에 따라 디지코어 랜덤 소환권을 지급하며, 3회 이상 진화 하면 스타코어 100개 랜덤 소환권을 제공한다. 

20레벨 이하의 테이머 중 17일부터 21일까지 5일동안 매일 100 스태미너 이상 사용한 유저에게성숙기 이상 디지몬 소환권 1개를 지급한다.

시련던전은 신(마구라몬), 술(카두라몬), 유(신드라몬)가 종료되고 사(산티라몬), 오(인다라몬), 미(파지라몬) 던전이 시작된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