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겜블릭(대표 박정준)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전략 RPG 게임 ‘삼국지 영웅전 for Kakao’가 카카오 게임샵 버전 오픈 및 시즌2 형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16일 진행 한다고 15일 밝혔다.

‘삼국지 영웅전 for Kakao’는 삼국지 배경의 풍부한 스테이지와 이벤트를 제공하며, 유저가 직접 전투에 참여 할 수 있는 타겟팅 시스템, 친구가 보유한 장수의 능력을 활용 할 수 있는 소셜 기능 등의 다양한 재미 요소를 즐길 수 있는 카드 배틀 RPG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삼국지 세외 세력 총 4종이 보스로 등장하는 토벌전과 새로운 수집/성장 요소인 천자 영웅들이 추가 되었으며 게임의 메인 재미 요소인 군단전이 일주일에 짧게 2회 참여 가능하도록 변경 되어 게임의 재미 요소를 강화 했다.

한편 카카오 게임샵에서도 삼국지 영웅전 for Kakao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카카오 게임샵'은 기존 카카오 게임하기와 별개로 카카오게임 이용자와 파트너들을 위한 게임유통 채널로 구글플레이 스토어 등 별도 마켓을 통하지 않고 카카오 게임을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카카오 독자 플랫폼이며 결제 시 10% 환급 시스템이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5~6성 영웅의서 3장, 금괴 300개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지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과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 영웅전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3heroskakao)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카카오 게임샵 버전은 https://g.kakao.com/v1/d_apps/63093을 통해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