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넷이즈(Netease)가 개발한 대규모 전략게임 ‘천하를 탐하다’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 출사표 버전(https://www.youtube.com/watch?v=yinMA8nRkBg)을 15일(수)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천하를 탐하다’의 홍보 모델 ‘김구라’가 난세의 수 많은 인재, 영웅들과 함께 게임의 최종 목표인 천하통일을 이루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김구라’의 강인하고 지적인 새로운 연기를 볼 수 있다.

한편, ‘천하를 탐하다’는 지난 6월 1일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 후 최고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4위, 원스토어 3위, 애플 앱스토어 3위를 달성하며 출시 2주가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엔터메이트 천하를 탐하다 총괄 신가영 부장은 “출시 후 당초 예상보다 더욱 많은 분들이 즐겨주신 덕분에 캐릭터 생성이 불가능할 만큼 한때 서버가 폭주했다.“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천하를 탐하다’는 런칭 시 최고 2천만원 상당의 땅 구매 지원금을 지급하는 ‘천하통일 이벤트’와 함께 총 상금 1억원 규모의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글플레이(https://goo.gl/GdmUpR),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v1hXUp), 원스토어(http://goo.gl/RSjYCC)를 통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