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13일부터 20일까지 안드로이드OS 사용자 대상 시범 테스트 진행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 제공 
보드 위에서 전략 구사와 전투가 가능한 신개념 ‘카드배틀 보드게임’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D.O.S(Dice of Soul)’의 시범 테스트를 13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20일까지 안드로이드OS버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출시 후 사용 가능한 3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테스트 기간 동안 2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들과 공식 카페에서 설문조사 및 버그 제보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D.O.S’ ‘아트북’과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 카드(2장)’가 포함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물한다. 

‘D.O.S’ 개발을 총괄하는 김종환 디렉터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카드게임과 보드게임의 재미를 접목시킨 새로운 방식의 전략적인 전투 등 ‘D.O.S’의 핵심 콘텐츠를 미리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즐거움을 기다리신 많은 분들의 참여와 피드백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D.O.S’는 카드게임의 다양한 변수와 보드게임의 콘텐츠를 중심으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신개념 ‘카드배틀 보드게임’으로, 올 하반기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D.O.S’의 게임 정보와 시범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사이트(http://dos.nexon.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do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