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대5까지 팀 단위 전투가 가능한 신규 PVP 콘텐츠 ‘빅토르 신전’
‘왕국 수호신’ 신규 변신 시스템과 3종의 신규 날개 코스튬 추가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의 모바일 3D액션 RPG ‘히든’이 13일(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히든’은 녹스게임즈의 모바일게임 대표작으로 2-5명의 팀 단위 전투가 가능한 신규 PVP 콘텐츠 ‘빅토르 신전’을 비롯해 신규 변신 시스템 ‘왕국 수호신’과 목표를 달성하면 칭호를 획득하는 칭호 시스템을 새롭게 신설하고 아레스, 헤르메스, 헤라 3종의 신규 날개 코스튬을 추가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빅토르 신전’은 4-10명의 플레이어를 매칭, 블루와 레드팀 2개의 진영으로 나뉘어 15분간 진행되며 종료 시까지 점수가 높은 팀이 승리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현재는 본 서버에서 정해진 시간에만 플레이가 가능하다.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6월 말까지 충전 시 다이아 10%를 추가 지급하고 숫자 6을 찾아 인증하거나 룰렛 4바퀴 이상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서비스 이후 실시하는 이번 첫 대규모 업데이트로 ‘히든’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말하며 “꾸준한 업데이트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히든’은 녹스게임즈에서 선보인 첫 모바일 3D액션 RPG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조작,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 기사단 시스템 등 다양한 소셜 요소를 통한 대규모 파티사냥 등을 특징으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런칭 이후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히든’의 게임 정보는 녹스게임 홈페이지와 공식 까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g.com.nox.hidden&hl=ko)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