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이시티’,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 ‘폼폼푸린’ 등 산리오 캐릭터와 제휴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콘텐츠 선보일 예정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헬로키티’를 활용한 신규 주사위 출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산리오 캐릭터와 제휴를 맺고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 산리오 캐릭터를 활용한 콘텐츠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산리오는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지도가 높은 다수의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주사위의 신’에서 산리오 캐릭터를 소재로 한 맵과 스킬카드, 캐릭터, 주사위를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게 된다. 

조이시티는 ‘주사위의 신’과 산리오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 ‘헬로키티’를 활용한 신규 주사위를 출시했다. 

이와 함께 맵을 한 바퀴 돌아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는 신규 스킬카드 ‘윈드런’을 추가했다. 스타트 지점 통과 시 보유한 모든 도시가 강화되는 기본 룰이 적용될 뿐 아니라, 현재 위치한 도시를 강화할 수 있기 때문에 전략적 우위를 선점할 수 있는 스킬카드다.

조이시티 박준승 팀장은 “’주사위의 신’이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타이틀인 만큼 산리오 캐릭터들과 좋은 시너지를 낼 것이라 기대한다” 며, “아기자기한 매력으로 소유욕을 자극하는 산리오 캐릭터들과 함께 ‘주사위의 신’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