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드리머, ‘걸크러쉬 for Kakao’ 사전 예약 일주일만에 참여자수 15만명 돌파
‘걸크러쉬 for Kakao’, TCG 장르와 RPG 장르의 장점이 조화된 모바일 TCRPG
삼국지 장수들을 미소녀로 재해석,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호평을 받으며 색다른 재미 선사 예정 

㈜게임드리머(대표 시옹지아치)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TCRPG ‘걸크러쉬 for Kakao’가 사전예약 시작 일주일만에 참여자수 15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걸크러쉬 for Kakao’는 카드를 수집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TCG(트레이딩 카드게임)와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캐릭터를 유저의 성향에 맞게 육성해나가는 RPG(롤 플레잉게임)가 절묘하게 결합된 모바일 TCRPG 게임이다. 

‘걸크러쉬 for Kakao’는 삼국시대 무장과 장수들을 미소녀 캐릭터로 구현해내어 첫 공개 때부터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카드를 자신의 전략에 맞춰 수집 및 육성하여 통쾌한 전투를 펼칠 수 있음은 물론,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비롯한 방대한 전투 콘텐츠와 다채로운 뽑기 시스템은 다양한 유저 층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일주일만에 참가자수 15만명을 돌파하며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재확인한 ‘걸크러쉬 for Kakao’는 이 기세를 몰아 정식 런칭에서 큰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막바지 작업에 속도를 올릴 계획이다.

게임드리머 관계자는 “지난 1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중인 걸크러쉬 for Kakao가 현재 누적 참가자수 15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유저들에게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라며, “정식 출시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걸크러쉬 for Kakao’의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irlcrush2016)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중인 사전예약은 이벤트페이지(http://hbkr.gamedreamer.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