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샷온라인M’, 홍보모델로 건강한 이미지에 친화력 갖춘 배우 박한별 발탁
출시 후 홍보모델 박한별 3D모델링 캐릭터 개발 및 적용 준비 중
‘샷온라인M’, PC온라인게임 ‘샷온라인’의 재미 그대로/ 6월 중 사전예약 시작 예정

웹젠(대표 김태영)이 준비중인 신작 모바일골프게임 ‘샷온라인M’의 광고 모델로 배우 박한별을 선정했다.

웹젠은 ‘샷온라인M’이 지향하는 ‘대중성’에 가장 적합한 홍보 모델로 재기 발랄한 이미지로 여성미와 친근함을 모두 갖춘 배우 박한별을 선택했다. 박한별은 ‘샷온라인M’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면서 TV 광고는 물론 다양한 온ž오프라인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나가게 된다.

또한, 배우 박한별의 건강한 이미지를 그대로 재연해 게임 내에 ‘박한별’을 3D로 모델링한 캐릭터도 ‘샷온라인M’에 등장하게 될 계획이다. 

‘샷온라인M’은 웹젠의 스포츠게임 전문개발사인 ‘웹젠온네트’에서 개발중인 신작 모바일게임으로 간단한 화면 드래그 방식과 역할수행게임(RPG)의 성장요소를 가미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과거와 달리 좀더 대중적인 스포츠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골프의 ‘대중성’을 게임성 중 가장 전면에 내세울 만큼 골프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도 쉽게 게임에 접할 수 있도록 게임을 구현했다.

개발사 ‘웹젠온네트’는 이미 전세계 300만의 게임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PC 온라인게임 ‘샷온라인’을 서비스해온 경험과 개발기술들을 모바일게임 ‘샷온라인M’에 반영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이외에도 프로골퍼들의 모션을 캡쳐한 골프스윙과 벙커 샷/어프로치/홀인원 등의 게임효과를 실제에 가깝게 구현한 3D 그래픽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웹젠은 6월 안에 ‘샷온라인M’의 사전예약 신청 접수 및 이벤트를 시작하고, 7월 중 정식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도록 사업일정을 점검하고 게임 개발을 마무리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한편, 배우 박한별은 “평소 상당히 골프를 좋아하는데 ‘샷온라인M’이 빨리 출시돼 팬들과 함께 모바일게임에서 골프라운딩을 즐길 시간을 기다리고 있다.”면서, “‘3D 박한별 캐릭터’에도 저 또한 상당한 관심을 갖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