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애교 영상, 로고송 등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 대방출
매주 퀴즈 이벤트 통해 백화점 상품권 추첨 증정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게임재화, 문화상품권 등 제공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와 홍보모델 아이오아이(I.O.I)가 콜라보레이션한 특설 페이지(http://stoneage.netmarble.net/ioi)를 공개했다.

특설 페이지는 퀴즈, 아이오아이가 선택한 펫, 로고송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깜찍하고 발랄한 모습은 물론 ‘스톤에이지’ 주요 펫들의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다.

퀴즈의 경우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내는 문제를 매주 새로운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 번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궁금증을 자아냈던 스토리 영상 풀 버전을 총 6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특설 페이지에서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직접 부른 ‘스톤에이지’ 로고송도 첫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멤버들마다 각기 다른 매력적인 음성으로 부른 개별곡 및 다 함께 부른 단체곡 등 원하는 곡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 

넷마블 박영재 사업본부장은 “‘스톤에이지’의 귀여운 펫들과 아이오아이의 상큼한 매력이 더해진 특설 페이지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함께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에도 적극 참여하시어 선물 받는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스톤에이지’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http://stoneage.netmarble.net/) 및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페이지(https://goo.gl/abxoOC)를 통해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크리스탈(게임재화) 300개를 제공하며,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시킨 이 게임은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모바일 턴제 RPG로 원작의 감성을 현대적 감각으로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5월 20만명의 이용자가 참여한 사전테스트에서 재접속률 83%를 기록하고 게임성에 호평을 받으며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6월 국내 정식 출시 후 하반기에 순차적으로 글로벌 공략을 이어갈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toneag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stoneag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오아이는 국민의 투표로 멤버를 결정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탄생한 11인조 걸그룹으로 ‘스톤에이지’, ‘백발백중’ 등 넷마블 인기 모바일 게임의 홍보모델로 활약 중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