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이펀컴퍼니, 두근두근 홈스타일링 모바일 SNG ‘오마이하우스’ 티저사이트 오픈하고 영상 공개
가상의 현실이지만 제 2의 인생을 설계해나가는 듯한 착각 불러 일으켜…생활의 활력소 될 것 
사전등록 알림 신청 서비스 제공…누구보다 빠르게 사전등록 소식 받아볼 수 있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7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SNG ‘오마이하우스’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오마이하우스’는 여타 모바일 SNG게임보다 강력한 소셜 커뮤니티 기능을 자랑하는 게임이다. 클럽 콘텐츠를 통해 타 플레이어와 소통하고, 연애 및 결혼시스템과 근처 유저 확인 시스템을 통해서는 실시간으로 가슴 설레는 연애 감정까지 느껴볼 수 있다. 또한 하우스 인테리어와 300종 이상의 코스튬으로 유저 본인의 개성을 무한히 뽐낼 수 있다. 

누구나 행복한 삶을 살아간다는 이야기를 기반으로 하는 만큼 ‘오마이하우스’를 즐기다 보면 가상 세계이지만 제 2의 인생을 설계해나가는 듯한 느낌을 줘, 밋밋한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마이하우스’가 오늘 공개한 티저사이트(http://ohmyhouse.efunkr.com/teaser/)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의 밝은 모습과 활기참이 가득한 배경 음악이 예비 유저들을 맞이하고 있다. 사전등록이 시작되면 알림 메시지를 SMS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와 함께 티저 영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강력한 소셜 요소와 앞마당에서 식물을 재배할 수 있는 특별한 요소 등 게임의 전반적인 콘셉트 역시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게임의 전반적인 콘셉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사이트를 오늘 오픈하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한다”라며, “티저사이트에서 사전등록 알림 신청도 많이 하셔서 누구보다 빠르게 오마이하우스의 소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