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추천 0 댓글 0

7일(화), <맞고의 신 for Kakao> ‘원스토어’에 선보여
편리한 조작, 긴장감 넘치는 게임진행 특징
이용자 취향에 맞는 콘텐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예정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 for Kakao>가 7일(화) 모바일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맞고의 신 for Kakao>는 PC환경에서 게임을 즐기던 이용자들에게 익숙한 게임진행과 환경, 긴장감과 짜릿한 손맛에 충실한 모바일 보드게임이다.

꾸미기 아이템을 통해 나만의 3D 아바타를 만들 수 있으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도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이용자 간 상호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셜 기능과 카카오톡 친구라면 무제한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친구대전 기능도 특징이다.  

‘원스토어’는 지난 1일 기존 T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 이동통신 3사 유통 마켓 플랫폼과 네이버 앱스토어가 통합되어 출범한 통합 플랫폼이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기존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를 포함해 다양한 경로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 졌다. 

한편, ‘원스토어’ 및 맞고의 신을 신규로 가입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8천만냥의 풍성한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회사측은 “원스토어 출시로 인해 게임에 대한 접근성이 보다 용이해 질것으로 보인다”며 “향후 이용자들의 취향에 맞는 각종 콘텐츠 개발은 물론, 이벤트, 프로모션 등도 적극 펼쳐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