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이엔피게임즈, 펜타게임 공동 퍼블리싱작 ‘테이아’ 금일(3일)부터 사전예약 시작
‘테이아’, 방대한 오픈필드가 특징인 MMORPG의 재미와 자유도를 극대화한 모바일 게임
금일(3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지급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펜타게임(대표 박진아)이 개발하고 양사가 공동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테이아’가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테이아’는 인간, 정령, 수인 세 종족이 존재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축복 받은 낙원에서의 모험 이야기를 심도 깊게 담아낸 모바일 MMORPG다. 방대한 오픈필드가 특징인 MMORPG의 재미를 극대화한 만큼 ‘테이아’는 슬로건을 ‘모두가 만나는 세계’로 정하고, 모바일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만남과 함께 떠나는 모험을 강조했다. 

특히, 상대와 대결을 통해 강력함을 증명할 수 있는 ‘아레나’, 친구 또는 길드원과 리그 매치를 즐길 수 있는 ‘투기장’, 전투 승리 시 자신의 진영에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진영필드’ 등 다양한 경쟁 콘텐츠와 나만의 특별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코스튬 제작 시스템은 MMORPG 특유의 자유도와 재미가 적절하게 조화되었다고 CBT 유저들에게 평가 받았다.

금일(3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유저는 정식 서비스 후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 사전 예약 보상은 일반 사전 예약 보상과 원스토어 사전 예약 보상 두 종류로 나뉘며 일반 사전 예약 보상으로는 15만 골드와 수정, 부활석을, 원스토어 사전 예약 보상으로는 25만 골드와 수정, 부활석, 행동력 물약을 각각 제공한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모두가 함께 만날 수 있는 모바일 MMORPG 테이아가 오늘부터 정식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테이아는 진정한 MMORPG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이라 자부한다. 지금 정식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테이아’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홈페이지(http://theia.pupugame.com/)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thei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허졉은No 2016.06.07 13:42
    광고를 하려면 플레이샷 하나라도 보여줘야지...
    다 사기꾼들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