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게임즈, 모바일 MMORPG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 iOS 정식 서비스 실시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 삼국시대 고구려와 신라의 거대한 전쟁사 담은 모바일 MMORPG

스네일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중인 모바일 MMORPG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되었다고 금일(2일) 밝혔다.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는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전쟁을 벌이는 고구려와 신라의 웅장하고도 거대한 전쟁사를 담은 모바일 MMORPG다. 유저는 두 국가 중 하나를 선택해 적국을 상대로 손에 땀을 쥐는 긴박한 대규모 전투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최대 1000 vs 1000 전투가 가능한 대규모 PvP도 즐길 수 있다.

앞서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는 대규모 PvP 외에도 진공국, 방어국가, 오프라인 유저 소환, 기지쟁탈 등 방대한 콘텐츠를 앞세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이 기세를 몰아 금일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기다려준 iOS 유저들에게도 큰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스네일게임즈 관계자는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가 드디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많은 iOS 유저 분들이 기다려주신 만큼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의 iOS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http://me2.do/GIcCXU0W)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snailtz)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nail.drok/?fref=ts)에서 확인 해 볼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