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 응모 작품 등록 실시, 예선과 본선 거쳐 7월 11일 수상작 발표
총 1500만원 규모의 상금 및 인게임 아이템과 상품 증정 
투표 참여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 얻을 수 있는 보상 뽑기권 및 푸짐한 경품 지급

로코조이 인터내셔널(대표 싱샨후)은 비전브로스(대표 이상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판타지 RPG ‘드래곤라자’의 신규 캐릭터 공모전을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20일까지 응모 작품을 등록하면 21일부터 30일까지 독자 투표와 공유에 의한 점수 등이 매겨지는 예선을 거치게 된다.

점수 순위에 따라 7월 1일부터 5일까지 본선이 진행되며, 독자 투표와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작이 7월 11일 발표된다.

공모전에 참여하고 싶은 작가는 화풍에 제한 없이 20일까지 트위터 소환에 의한 참가 등록 또는 직접 참가 등록을 신청하면 된다.

최종 수상작은 독자 본선 투표 40%, 기업 내부 심사 60% 등이 반영되며, 아쉽게 예선에서 탈락됐지만 작품성이 좋을 경우 기업이 와일드 카드로 구제하여 번외 수상작을 선정할 수도 있다.

상금 규모는 총 1500만원 상당으로 대상에게는 상금 400만원과 게임 아이템 100만원,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EX 등이 수여되며, 금상, 은상, 우수상, 아차상 등에게도 상금과 상품이 주어진다.

참가 신청을 마친 작가는 드래곤라자 세계관에 어울리는 새로운 캐릭터 일러스트를 그려 레인보우닷 공모전 페이지(http://rainbowdot.net/promo/raja/)에 응모작을 제출해야 한다.

신규 캐릭터 공모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20일까지 작가 소환 기간에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드래곤라자 소설 양장본을 증정하며, 예선이 진행되는 6월 21일부터 30일까지 공모전 투표에 참여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상 뽑기권 3장이 지급된다.

또 투표한 작품이 본선 진출 시 큐빅, 행동력, 골드 등이 제공되며, 작품을 많이 공유하여 점수가높은 유저에게는 드래곤라자 소설 양장본,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 밖에 본선작에 투표하면 보상 뽑기권 3장과 작품을 응원하거나 출석만 해도 보상 뽑기권이 추가로 제공되며, 투표작이 수상하게 되면 드래곤라자 소설 양장본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드래곤라자’의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raja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