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일본 시장 공략 위해 현지화된 콘텐츠로 경쟁력 강화!
일본 정상급 성우 목소리 출연, 일본에 특화된 캐릭터 제작 등 “현지화된 콘텐츠 선보일 것”
브랜드 페이지 열어 홍보 및 사전등록 진행, 참여자 10만 명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가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사커스피리츠’는 리얼 타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로, 판타지적인 스토리에 화려한 일러스트와 국내 정상 성우진이 참여한 선수들의 목소리가 더해져 박진감 넘치는 게임의 재미를 자랑한다.

컴투스는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의 성공적인 공략을 위해 '사커스피리츠'의 경쟁력을 한층 높이는 현지화 작업을 진행해 왔다. 화려한 일러스트는 기본이며, 일본 서비스에 특화된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에반게리온', '이누야사', '케이온' 등 인기 애니메이션에 목소리로 출연했던 일본 정상급 성우진이 대거 참여해 사실감 넘치는 캐릭터의 목소리를 들려 주며 현지 유저들을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사커스피리츠’는 일본에서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페이지(http://soccerspirits.jp)를 열어 게임 알리기에 나섰다.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일본의 유명 뮤지션인 블레스4의 멤버 ‘아키노(AKINO)’의 음원이 담긴 프로모션 영상을 선보이며 ‘사커스피리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인 사전등록 프로모션에도 참여자가 이미 10만 명이 넘어서는 등 일본에서의 흥행 청신호를 보여주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사커스피리츠 일본 출시에 앞서 현지 유저 성향에 맞게 콘텐츠를 추가하고 개편하는데 중점을 두고 마무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컴투스만의 차별화된 현지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