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사랑하는 부산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행사
판타지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좋아할 ‘워크레프트 전쟁의 서막’ 관람 

디지털스카이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택티컬 액션 RPG '드래곤 하츠'에 대한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6월 18일 “드래곤 하츠 데이 In Busan”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래곤 하츠'는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출시 된 후 인기 1위에 랭크 되는 등 최근 출시한 게임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택티컬 전략 RPG 게임이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캐릭터들의 배치에 따라 발동시킬 수 있는 연계 스킬과 공격 및 피격 순서 등의 변화에 따른 전략성, 전투 중 캐릭터의 연결 터치를 통한 화려한 연출과 연계 스킬로 적들의 일망 타진을 통한 쾌감과 박진감이다. 또한 실시간 PVP와 다양하고 개성 있는 전투, 길드 콘텐츠 등 많은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드래곤 하츠 데이’ 이벤트 참여 신청은 5월 31일부터 6월 9일까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apdragonhearts)를 통해 받고 있으며 ‘드래곤 하츠’를 즐기는 모든 유저는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동반 1인을 포함한 “워크레프트 전쟁의 서막” 관람이 주어주며 당일 영화관에서는 깜짝 이벤트도 공개할 예정이다.

지스타 및 인디게임 행사 개최 등 게임을 사랑하는 부산에서 열리는 “드래곤 하츠 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