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걸플레잉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6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의 CBT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CBT 참여 페이지 (http://goo.gl/CasAq5)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CBT 기간 동안 서버는 24시간 오픈되며, 종료 후 이용자들의 게임 데이터는 초기화된다.

이번 CBT에서는 노래하는 성우 이용신 등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메인 콘텐츠인 ‘여정’ 외에도, 오피스룩 등 특정 주제에 대해 다른 이용자와 스타일 대결을 하는 ‘스타일대회’, 주제에 적합한 스타일링을 한 이용자에게 좋아요를 눌러 인기순위를 정하는 ‘오디션’ 등 다양한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의상을 리폼하거나, 더 아름답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제작 시스템, 의상을 모아 도감을 완성하는 컬렉션 시스템 등을 통해 수집의 재미를 더했다.

이용자들의 원활한 CBT 참여를 지원하기 위해, 매일 12시~14시, 19시~21시 접속 시 재화를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CBT 참여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 중 30명을 추첨하여 2만원 상당의 뷰티스토어 상품권을 증정하는 한편, CBT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후 정식오픈 시 ‘생일선물’ 세트의상을 CBT 참여보상으로 지급한다. 

걸플레잉 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는 현재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전예약(http://goo.gl/2C9N1Y)을 진행 중에 있으며, 사전예약 수 60만을 돌파하는 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