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히어로스톤> iOS 정식 서비스
지난 4월 세 번째 신규 서버 오픈에 이어 네 번째 신규 서버 ‘카를리’ 공개
iOS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히어로스톤 for Kakao>가 오늘(31일) 애플 앱스토어에 서비스를 시작했다. 

<히어로스톤>은 개성 넘치는 영웅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킬, 전략적 전투 시스템까지 모바일 RPG의 장점을 고루 갖춘 게임이다. 특히, 길드원들과의 협업을 통한 실시간 길드 쟁탈전, 성장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도 다수 포함하고 있다.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로 이용자들은 기존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지난 4월 세 번째 신규 서버 ‘테렌’에 이어서 네 번째 신규 서버 ‘카를리’를 오픈해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애플 앱스토어 출시 및 신규 서버 오픈 기념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31일)부터 2주간 전체 이용자 대상으로 3성 랜덤권을 지급하며 7일간 접속이 없는 휴면 유저는 최대 6,000보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된다.

같은 기간 신규 서버 내 모험 던전, 랭킹전 등을 플레이 한 이용자들이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하고, 영웅 보유 수 및 친구 초대 인원에 따라 3성 영웅선택권, 히어로스톤 40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모바일 RPG <히어로스톤 for Kakao>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stonejo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