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CBT에서 재접속률 84%, 일 평균 플레이 타임 360분 등 게임성 입증
페이스북 계정과 게스트 입장 등을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편한 플레이 지원
SD캐릭터로 재해석된 삼국지 장수들의 특징을 완벽하게 구현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금일(31일) 오후 3시, 자사의 신작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조조삼국전’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조조삼국전’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지난 4월, 3일간 CBT를 실시해 재접속률 84%, 일 평균 플레이 타임 약 360분 등을 기록해 테스터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받으며 게임성을 입증받은 바 있다.

이번에 정식 출시되는 ‘조조삼국전’은 페이스북 계정과 게스트 입장 등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조조삼국전’은 삼국지의 방대한 스토리를 귀여운 SD캐릭터로 재해석해 삼국지 장수들 고유의 특징을 완벽하게 구현했으며, 화려한 스킬과 놀라운 타격감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펼쳐지는 약탈과 전투는 평범한 전략 RPG의 틀을 벗어나 유저들로 하여금 두뇌를 자극하는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조조삼국전’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이아 1+1이벤트와 인기장수 보상, 책략가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며, 15일간 매일 접속만 하면 누적 일수에 따라 5성 장비와 3성 장수 등 각종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자사에서 준비하는 첫 번째 모바일 게임 ‘조조삼국전’을 정식 출시하게 돼 기쁘다.”라며, ”게임의 재미는 물론 유저들을 먼저 생각하는 운영으로 유저들이 편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조조삼국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jojosamko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