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크리스탈하츠 for kakao’ iOS버전 출시
선출시된 안드로이드 버전, 구글 최고 매출 6위 기록 등 인기리에 서비스 중
iOS 출시 기념 수정 및 열쇠, 4성 캐릭터 등 다양한 아이템 지급 이벤트 실시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31일 DMK팩토리(대표 박동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이하 크리스탈하츠)’의 iOS버전을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크리스탈하츠’는 동화 속 파스텔톤 풍의 개성 넘치는 400여 종의 캐릭터가 펼치는 모험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이동 및 타깃 설정, 최대 4종의 캐릭터가 참여 가능한 파티 플레이 등을 통해 다양한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지난 2월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으며 현재까지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 출시 열흘 만에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6위를 기록하는 등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크리스탈하츠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6월 1일부터 6일까지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매일 수정 100개와 열쇠 300개씩 최대 600수정과 1800열쇠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6월 6일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4성 캐릭터 ‘나세르’를 선물한다. 

한편 ‘크리스탈하츠’ iOS버전 사전예약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