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삼국지> 대규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 
메인 던전 보스 물리치면 100일 기념 이벤트 아이템 지급하는 등 혜택 풍성 

㈜게임펍은 전략 RPG <소년삼국지>가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소년삼국지>는 내달 1일까지 게임 내 메인 던전 보스 처치, 경기장 및 보물쟁탈을 통해 100일 기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콘텐츠를 즐기면서 이용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게임펍 관계자는 “지금까지 <소년삼국지>를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준 이용자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유저 여러분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어 100일 맞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조만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텐센트, 넷이즈와 함께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게임 개발사 유주(YOUZU.COM)가 개발한 <소년삼국지>는 삼국지 장수들을 소년화한 재미있고 색다른 시나리오와 레벨업에 따라 끝없이 확장되는 풍부한 콘텐츠, 세로형 뷰의 편리한 UI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년삼국지>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skingdom) 또는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pub.p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