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 알렉스, 나타샤, 비올레타 캐릭터 3종 추가
팀 레벨 300으로 상향! 200이상 레벨업 시 진 뽑기권, 골드, 영혼석, 스테미나 증정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 3종을 추가하고, 팀 레벨을 300으로 상향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인 업데이트에는 알렉스, 나타샤, 비올레타 3종의 신규 캐릭터가 새롭게 추가됐다. 색다른 매력과 스킬을 선사할 해당 캐릭터는 다음 달 8일(수)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기존 200이었던 팀 레벨이 300으로 상향됐으며, 200레벨 이후 레벨업을 진행할 때마다 진 뽑기권, 영혼석, 골드, 스테미나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스테미나와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일일 미션 2종과 액세서리 분해 기능이 추가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동일한 스테이지를 반복해서 이용할 수 있는 ‘자동전투 기능’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능은 메인 스토리와 외전 모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다음 달 9일(목)까지 특정 시간 접속 시 스토리 모드 캐릭터 경험치 획득량+50%, 외전 모드 드랍률+50%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되며, 같은 기간 동안 매일 19시에 접속하면 캐릭터 뽑기권, 골드, 영혼석, 무지개 금각 인형, 진 뽑기권 등을 증정하는 ‘접속 이벤트’도 진행된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