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상반기 출시예정 모바일 FPS ‘히든포스’ 금일(30일)부터 4일간 CBT 본격 실시
‘히든포스’, 강력한 중화기 스킬과 비밀병기인 드론을 이용한 무인기 시스템이 돋보이는 압도적 모바일 FPS
문화상품권, 다이아, 골드 등의 상품 제공하는 버그 찾기 이벤트와 후기 이벤트 동시 진행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2016년 상반기 내 출시 예정인 모바일 FPS ‘히든포스’가 CBT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히든포스’는 중국 텐센트 산하의 자회사 모어펀 스튜디오 그룹이 개발한 모바일 FPS 게임으로 3D 모션 전투와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이 특징이다. 특히 기본 총기 외에 특정 시간마다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중화기 스킬과 차세대 비밀병기인 드론을 이용한 무인기 시스템은 전투의 짜릿한 승리 쾌감을 더욱 높여주는 ‘히든포스’ 만의 매력 포인트이다.

금일(30일) 오후 16시부터 6월 2일 오후 12시까지 총 4일동안 진행되는 CBT를 통해 ‘히든포스’는 출시 전 게임성을 검증하는 최종 마무리 단계를 밟아 나간다. 특히 이 기간 동안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 패턴과 컨텐츠 사용 성향을 분석해 향후 업데이트 진행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숨겨진 버그를 찾는 이색이벤트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공식 카페를 통해 버그 제보시 추첨을 통해 온라인 문화상품권 3만원권과 다이아 100개를 증정하고, CBT 참여 후기 게시글을 공식카페에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는 5만 골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CBT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정식출시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 전원에게는 다이아 300개와 10만 골드, 디럭스 상자 3개를 지급해 수월한 게임플레이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 유현준 PM은 “이엔피게임즈 상반기 최대 기대작인 모바일 FPS 히든포스가 금일부터 CBT를 진행한다”며, “4일간의 짧은 기간 동안 히든포스의 모든 것을 보여줄 수는 없지만 히든포스의 매력을 즐기기에는 충분한 시간이라고 생각한다. CBT 기간을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을 다양하게 수렴하여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더욱 수준 높은 게임성을 갖춘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히든포스’의 CBT는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NP.hiddenforce.cbt)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hf.pupugame.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iddenforc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