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쉬 for Kakao’, TCG 장르와 RPG 장르의 절묘한 결합으로 색다른 재미 선사 예정
방대한 미소녀 캐릭터 일러스트 카드와 아기자기한 그래픽 돋보이는 인게임 장면 확인 가능해 

㈜게임드리머(대표 시옹지아치)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TCRPG ‘걸크러쉬 for Kakao’의 프로모션 이미지 3종을 공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걸크러쉬 for Kakao’는 삼국시대 무장과 장수들을 미소녀 캐릭터로 구현해낸 모바일게임이다. 유저는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카드를 수집/육성하여 통쾌한 전투를 치를 수 있다. SD캐릭터들의 흥미진진한 전투 플레이와 화려한 스킬 이펙트는 한 시도 게임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와 더불어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할 방대한 전투 콘텐츠와 다양한 뽑기 시스템은 RPG(Role Playing Game)와 TCG(Trading Card Game)의 핵심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해, 다양한 유저 층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번 캐릭터 일러스트 공개를 통해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걸크러쉬 for Kakao’가 이번에 공개한 프로모션 이미지 3종은 취향저격 미소녀 캐릭터의 일러스트 카드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인게임 플레이 화면을 살짝 엿볼 수 있다.

게임드리머 관계자는 “미소녀로 구현된 삼국지 장수의 게임 속 모습을 이번 프로모션 이미지 3종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다”라며, “게임 플레이 화면이 들어가 있는 만큼 유저들이 게임에 대해 궁금했던 구성을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정식 출시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다양한 ‘걸크러쉬 for Kakao’의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irlcrush201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