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손맛의 전략 퍼즐 게임 <헬로우 고스트 for Kakao>, CBT 실시
5월 30일부터 6월 8일까지 테스트 진행
테스트 기간 미션 달성 따라 정식 서비스 특전 제공

㈜엔진(NZIN Corp. 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은, 자회사 ㈜마그넷(대표 김소희)가 개발 중인 전략 퍼즐 게임 <헬로우 고스트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CBT) 를 오늘부터 6월 8일까지 실시한다.

<헬로우 고스트>는 (재)게임인재단(이사장 조계현)의 중소개발사 지원 프로그램 <제 12회 힘내라! 게임人상> 대상을 수상하며 주목을 받은 전략 퍼즐 게임으로, 쉽고 직관적인 한 붓 그리기 방식에 경쾌한 사운드를 더해 고스트들을 물리치는 쾌감을 선사한다.

<헬로우 고스트> 테스트에서는 총 105종에 달하는 메인 스테이지와 이벤트 던전 등을 체험할 수 있게 되며, 관심 있는 이용자들은 카카오 게임샵 페이지(https://g.kakao.com/v1/d_apps/82710)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남보다 앞서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단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엔진은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풍성한 보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테스트 기간 중 최대 7회 출석할 경우 게임용 재화 3만 골드, 한정판 캐릭터 스킨, 3천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 등을 전원 지급하며 게임 내 각종 아이템과 재화는 정식 서비스에서 적용된다.

또한 최대 70 번째 스테이지를 완료할 경우 마찬가지로 각종 골드와 루비 등 게임 재화가 제공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