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이용자 설문조사 결과 및 건의사항 적극 반영 
편의성 개선 중심 업데이트…장비 세트 옵션 변경, 보상 수준 강화, 신규 상점 추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거신교감 애니액션 RPG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가 유저 편의성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됐던 이용자들의 설문조사 결과 및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해 유저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길드대전’ 진행 시 참가 캐릭터 및 거신을 결정하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거신대전’의 레벨 매칭은 점수 매칭으로 변경했다. 

일부 장비 세트의 옵션도 효율적으로 변경했다. ‘성기사 세트’는 효과가 미미했던 ‘모든 저항’과 ‘체력 흡수’ 기능을 삭제하고, ‘방어력’과 ‘타격 시 기절’ 효과로 바꿨다. 

‘정령사 세트’도 ‘모든 저항’ 기능을 삭제하고, ‘명중’과 ‘중독 타격’ 효과로 변경했다. 추후에는 ‘투기장’을 비동기로 변경하고, 자동/자동스킬/수동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다. 

‘무료 소환권 보상’과 ‘접속 보상’ 등 이용자 혜택 수준을 강화했으며, 신규 상점도 추가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아이템 분해, 구매 등으로 획득할 수 있는 ‘정령석’을 이용해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정령석 상점’을 오픈했고, 옵션 변경권, 타이탄 무기/방어구 선택권 등 기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었던 상품을 상점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6월 9일(목)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특정 스테이지 별 보스를 30회 클리어하면 골드, 깃발, 진화석, 방어구 및 무기 소환권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보스 클리어 횟수에 따른 상위 10명에게는 크리스탈, 옵션 변경권 등 순위 별 아이템과 함께 직소퍼즐, 블루투스 스피커, OST 앨범 등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이 특징이다.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steroftitan.com)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