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여름 시즌 3부작 업데이트 중 첫 번째…고 퀄리티 마도서 24종 추가
6월 30일까지 신규 및 복귀 유저 대상 50만원 상당의 파격 혜택 증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메르헨 더 와일드’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여름 맞이 3부작 업데이트 중 첫 번째로, 큐라레 사서들이 ‘메르헨’ 차원의 마지막 희망 ‘세뜨’를 찾아가며 일어나는 해프닝을 담고 있다. 

큐라레는 올 여름 시즌 총 세 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국내 카드 배틀 RPG 최강자로서의 면모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차갑고 냉혹한 ‘겨울 사냥꾼’, 수수깨끼를 내는 콜로세움의 지배자 ‘투란도트’, 달에서 내려온 하얀 달빛의 공주님 ‘카구야 히메’ 등 큐라레만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담긴 고 퀄리티 마도서 2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 서브 컬쳐 테마 카페 ‘사보텐 스토어’의 인기 캐릭터인 ‘사보리’, 공격 속성의 신규 QR 마도서 ‘발타 선사’를 추가했으며, 신규 캐릭터 의상 ‘메르헨’도 만나볼 수 있는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게임 내에서 금서 ‘사보스’를 퇴치하면 일정 확률로 사보텐 스토어에서 결제 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마도서를 획득할 수 있다. 

‘사보텐 스토어’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SR+ 6성 마도서 ‘시럽아트 사서들’도 지급한다. 

또,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이벤트 기간 중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최고 50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을 증정한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 대표 카드 배틀 RPG로,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