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백전백승 for Kakao’, 홍보모델 마동석의 프로모션 영상 공개
돌잡이에서 검투사를 선택한 마동석의 좌충우돌 성장기 통해 자유전직시스템 어필해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100다이아 무조건 증정하는 런칭 기념 쿠폰 공개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Timi Studio Group)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이하, 백전백승)’가 홍보모델 마동석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영상(https://youtu.be/kYctop_AtOY)은 ‘백전백승 for Kakao’의 자유 전직 시스템을 홍보모델 마동석의 일생에 빗대어 표현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돌잡이에서 검투사를 선택한 마동석은 성장과정에서 자신의 몸보다 큰 대검을 들고 생활하며 불편함을 겪는 모습을 보여줘 자유전직시스템의 장점을 자연스럽게 어필했다. 마동석은 코믹한 모습에서부터 메인 캐릭터 4종의 무기를 들고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대세 배우 ‘마블리’ 마동석이 선택한 모바일 액션 RPG ‘백전백승’은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다른 게임과 차별화된 자유 전직 시스템, AOS 장르의 게임 요소를 앞세워 출시 전부터 국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 끌어올렸다. 출시 직후에는 마켓 상위권을 꿰차며 무서운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를 기념하여 ‘백전백승’은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100다이아를 무조건 증정하는 런칭 기념 쿠폰을 공개하고, 영상 광고를 핸드폰으로 촬영하여 인증하는 유저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스타벅스 키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많은 분들의 사랑 덕에 매일매일 행복한 백전백승 for Kakao의 홍보모델인 마동석의 검투사 성장기를 다룬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자유롭게 전직할 수 있는 게임의 핵심 재미를 유쾌한 영상으로 담아낸 만큼, 게임 속에서도 자유 전직의 재미를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백전백승’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batt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