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에 신규 오리지널 영웅 ‘야신’ 추가
장비시스템 및 마법각인 개편, 길드 시스템 추가 등 업데이트 진행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가 신규 오리지널 영웅 ‘야신’을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영웅 ‘야신’은 3성 근거리 전사 캐릭터로, 게임의 시즌2 이야기를 이끌어갈 주요 인물 중 하나다. 개성 있고 강력해 보이는 외관을 갖춘 ‘야신’은 적 전체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출혈을 거는 ‘쏟아지는 비검’, 아군 전체의 최대 체력을 증가시키는 ‘대장군의 지휘력’ 등 강력한 스킬을 보유했다. 

‘야신’은 영웅 뽑기 컨텐츠인 ‘점술사 저택’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1일까지는 해당 캐릭터를 뽑을 확률이 2배 더 증가된다.

이와 함께, ‘장비 시스템’이 개편됐다. 기존 레벨제 장비 시스템에서 성장형 장비 시스템으로 변경돼, 장비의 레벨이 삭제됐으며, 장비의 강화와 성장을 통해 등급을 올릴 수 있게 됐다. 강화 및 성장은 기존 80레벨 이상의 유저만 입장 가능했던 ‘대장간’을 통해 가능하다. 해당 콘텐츠는 20레벨 이상의 유저 누구나 입장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이어, 새로운 길드 관리 시스템이 추가됐다. 길드의 홍보 및 소개가 가능한 ‘길드 소개 메시지’ 기능, 길드장 외 길드를 관리할 수 있는 관리자를 두는 ‘길드 관리자 시스템’, 일반 길드원들에게 관리자를 넘겨줄 수 있는 ‘관리자 위임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마지막으로 ‘마법각인’이 개선돼, ‘마법각인’에 소비되는 아이템이 3개에서 2개로 하향 조정됐으며, ‘하급 마법각인’은 사라지고, 기존 ‘최상급 마법각인’보다 3배의 위력을 발휘할 수 있는 ‘전설급 마법각인’이 추가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서문석 PM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신규 영웅 ‘야신’이 많은 유저분들에게 호응과 관심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라며 “이 외에도 많은 유저들이 편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계속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향후에도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