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27일(금) 오후 4시부터 각종 이벤트 진행 
오후 6시 30분 ‘DJ 소다’ 디제잉 공연 예정 
방문객들에게 아이템 쿠폰, 영화 예매권 등 선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이달 27일(금) 오후 4시,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모바일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모두의불금>(개발사 블루파이, 대표 최현선)의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 어울마당로에서 약 5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으로, 현장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1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이 담긴 부채를 제공한다. 또, 룰렛 이벤트를 통해 ‘롯데시네마 예매권’, ‘스타벅스 상품권’, ‘후즈후 데일리 마스크팩’, ‘캐릭터 솜사탕’ 등도 선물한다. 룰렛 이벤트는 게임을 설치하거나 ‘#모두의불금’ 해시태그를 달아 현장 사진을 각종 SNS에 올릴 경우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오후 6시 30분부터 ‘DJ 소다’의 화려한 디제잉 공연이 펼쳐진다. ‘DJ 소다’는 뛰어난 디제잉 실력과 매력적인 외모, 피리춤 등으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 DJ로, 이날 방문객들에게 신나는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홍대 프로모션 행사 및 ‘DJ 소다’ 공연 그리고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은 <모두의불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obulfr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달 16일 정식 출시된 <모두의불금>은 친구들과 힘을 모아 클럽을 화려하게 성장시켜가는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T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