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선의조각’ 보상 최대 두 배로 확대, 나선의탑 전용상점에서 주작몬 구매 가능 
스테이지의 적 디지몬 능력치 하향 조정, 쿨타임 단축해 스테이지 난이도 조정
진형 전투력, 전투화면 하단 디지몬 상태이상 표시하는 UI 추가해 직관성 향상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나선의탑’의 보상인 ‘나선의 조각’을 최대 두 배까지 늘려 꾸준히 플레이하던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예정이다.

궁극체 ‘주작몬’의 진화 트리를 추가, ‘나선의조각’을 모아 나선의탑 전용상점에서 ‘주작몬(잠금)을 구매해 진화시킬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높아진 보상량으로 보다 빠르게 ‘주작몬’을 획득할 수 있다.

모험하기, 시련던전, 게릴라 던전의 쉬움 및 보통 스테이지의 적 디지몬 능력치를 하향 조정해 어려웠던 난이도가 수월해졌으며, 게임 내 쿨타임을 전체적으로 단축시켜 특수기술 사용 빈도를 높였다.

진형 설정에서 진형을 배치하면 전열과 후열의 공격력, 방어력을 표시해 최선의 진형을 배치할 수 있도록 변경했으며, 전투 화면 하단에 디지몬의 상태이상을 나타내는 UI를 추가해 전투 중 디지몬의 상태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요일 던전은 해(비가라몬)이 종료되고, 자(굼비라몬)이 26일부터 시작된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7일까지 모험던전 입장시 스테미너 소모량을 절반으로 감소시키며, 28일부터 31일까지 요일던전 입장시 소모되는 디지루비 비용을 할인한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이후 유저 의견을 반영해 초월, 호감도 시스템에 집중, 디지몬 초월 시 기존스킬 강화와 더불어 해당 디지몬의 최대레벨을 확장시키고 호감도도 최대 레벨로 높이는 방향으로 개발 중이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