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걸플레잉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의 사전예약 참여자 5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규 일러스트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일러스트는 '아이러브니키 for Kakao’만의 고퀄리티 그래픽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으로, 한국 론칭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궁중한복 의상도 포함됐다. 파티게임즈는 금번 공개된 신규 의상 외에도 오는 8월에 열리는 브라질 리우 올림픽의 한국 대표팀 선전을 기원하는 붉은악마 의상도 추가로 계획하는 등 국내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사전예약을 시작한 지 약 2주 만에 참여자가 5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정식 출시의 기대감을 높이며 순항 중인 '아이러브니키 for Kakao’는 중국 모바일게임 ‘기적난난’의 국내 출시 명칭으로, 의상, 구두, 액세서리, 메이크업, 헤어 등 3천여 종의 다양한 패션아이템으로 캐릭터를 스타일링해서 스타일 경쟁을 펼치는 ‘걸플레잉게임’ 장르를 새로이 개척하며, 중국에서는 이미 3천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확보하며 여성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에서는 간판 캐릭터 ‘니키’의 목소리 주인공으로 MBC 복면가왕에서 이름이 거론되며 화제를 모았던 성우 ‘이용신’이 녹음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지며 관심을 모았으며, 한국 전용 의상을 포함한 신규 일러스트까지 공개되며 순조롭게 출시를 준비 중에 있다.

'아이러브니키 for Kakao’는 여름 방학 시즌 전에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goo.gl/2C9N1Y)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의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celeb.nikki)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lovenikki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