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한 정치가 겸 전략가 제갈량, 후한 말기 무장 여포와 손견, 조조 책사 순욱 업데이트
보물 주조 시스템 및 삼국무쌍 정예 도전 스테이지 추가 & 최고 레벨 및 던전 콘텐츠 확장 

㈜게임펍은 전략 RPG <소년삼국지>가 신규 적색 장수 추가를 비롯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우선, <소년삼국지>에 촉한의 정치가 겸 전략가인 ‘제갈량’, 후한 말기 무장 ‘여포’와 손견, 조조의 책사 ‘순욱’과 같은 삼국지 영웅들이 신규 적색 장수로 새롭게 추가된다. 이들 신규 장수들은 메인 던전 및 상점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또한, 황색 보물을 적색 보물로 만들 수 있는 보물 주조 시스템이 업데이트되며, 삼국무쌍 특정 관문을 통과하면 정예 도전 스테이지가 열린다. 정예 도전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최고 레벨이 기존 100레벨에서 120레벨로 상향되고, 메인 던전, 명장 던전 등 던전 콘텐츠가 확장된다. 

게임펍 관계자는 “곧 서비스 100일을 맞이하는 만큼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적색 장수를 기다려왔던 이용자 여러분의 기대에 조금이나마 부응할 수 있길 바란다”라며 “이미 여름 시즌에 선보일 콘텐츠 준비가 거의 끝날 정도로 즐길 거리가 무궁무진하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텐센트, 넷이즈와 함께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게임 개발사 유주(YOUZU.COM)가 개발한 <소년삼국지>는 삼국지 장수들을 소년화한 재미있고 색다른 시나리오와 레벨업에 따라 끝없이 확장되는 풍부한 콘텐츠, 세로형 뷰의 편리한 UI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년삼국지>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skingdom) 또는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pub.p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