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전통미가 돋보이는 랜드마크 ‘경회루’ 선보여
신규 생산시설 3종과 새로운 채집지역 오픈
와인 플레터 만들기 이벤트로 천연가스 및 송로버섯 등 아이템 제공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오늘(24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콘텐츠는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전통을 간직하고 있는 ‘경회루’가 랜드마크로 등장하며 여름철 대표 테마파크 시설 중 하나인 ‘워터 슬라이드’를 추가했다.  

또한, 무더운 여름에 제격인 칵테일 ‘모히또 전문점’을 비롯해 치즈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 수플레 전문점’, 와인에 곁들이면 좋은 ‘와인 플레터’ 전문점 등 총 3종의 신규 생산시설도 선보인다. 

신규 채집 지역으로 ‘달빛강 하류’가 이용자들을 맞이하고 다양한 신규 채집물도 공개된다. 

채집 시스템은 지난 2월 업데이트를 통해 오픈 된 콘텐츠로 이용자들이 보유한 주민을 통해 다양한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6월 13일까지 ‘와인 플레터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 와인 플레터 1개 이상 생산한 이용자에게 채집으로 획득 가능한 SS급 천연가스 1개와 C급 채집 재료 송로버섯 40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에브리타운>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