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3D MMORPG ‘천명’ 금일(24일) 신규 콘텐츠 문파전 업데이트 실시
홍콩과 대만에서의 인기 이어 받아 국내에서도 인기 몰이 중인 명실상부 대표 MMORPG ‘천명’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즐길 수 있는 문파전은 6개국 24개 영토를 두고 벌이는 경쟁 콘텐츠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 Loong Entertainment Co.,Ltd)가 개발하고, 자사가 인기리에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3D MMORPG ‘천명’이 신규 콘텐츠인 문파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홍콩, 대만에서의 인기를 이어 받아 국내에서도 출시 직후 인기몰이에 성공한 ‘천명’은 모바일 MMORPG 다운 역대급 스케일의 대규모 전투와 방대한 콘텐츠를 내세워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현지화 과정에서 국내 환경에 맞춘 서울,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전국 6개 ‘국가’ 시스템을 도입해 호평을 얻었다.

정식 서비스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만족도를 올리고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인 ‘천명’은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앞서 예고했던 대로 ‘문파전’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콘텐츠인 ‘문파전’은 6개국 총 24개의 영토를 두고 각 문파가 경쟁을 해 누가 더 많이 쟁탈했느냐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대규모 PvP다. 36레벨 이상인 캐릭터가 문파레벨 2급을 달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앞으로 매주 수요일, 토요일에 진행될 문파전은 문파자원을 사용해 등록할 수 있으며, 매회마다 문파별 1개의 영지만 선택할 수 있다. 이후 전투 준비 단계를 거쳐 문파전을 시작할 수 있다. 보상은 최종 결과에 따라 주어지며, 문파장은 별도의 추가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앞서 예고했던 대로 문파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인 문파전이 업데이트를 통해 금일 추가되었다”라며, “더욱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천명에게 변함없는 사랑 부탁 드린다. 또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 보내주시는 유저 분들을 위해 이펀컴퍼니가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인 유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대규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예고한 이펀컴퍼니는 지난 14일(토) 강남역에서 ‘천명’ 유저들을 위한 로드 프로모션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오는 6월 12일(일)에는 유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해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방침이다.

‘천명’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0p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