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iOS, ‘호조사 박일표’ 궁극진화 추가로 색다른 성장의 재미 선사! 
TS박형숙, 꼬꼬마 우마왕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호박과 달음박질’ 강림 던전 오픈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iOS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일 업데이트에는 궁극진화 캐릭터로 호조사 박일표가 추가된다. 일반 캐릭터를 개(改) 또는 계승으로 진화 시킬 수 있는 궁극진화를 통해 색다른 성장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캐릭터로 TS박형숙과 꼬마 우마왕을 선보일 계획이다. TS박형숙은 오는 28일(토)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깜찍한 코스튬으로 수집욕을 자극할 꼬마 우마왕은 29일(일)부터 다음 달 2일(목)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팀 레벨 75 이상만 입장이 가능한 고앤스탑 ‘지옥 모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화)까지 경험치 재료인 ‘호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강림 던전 ‘호박과 달음박질’을 선보인다. 또 다음 달 2일(목)까지 집행위원 P와 판도라 장비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슈퍼 찬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hlNOAn)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