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디지털스카이 택티컬 액션 RPG ‘드래곤 하츠’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 달성 쾌거
‘드래곤 하츠’, 직접 수집하고 육성한 캐릭터 배치해 턴을 주고 받으며 전략 플레이 즐길 수 있어

디지털스카이는 자사가 서비스 하고 있는 택티컬 액션 RPG '드래곤 하츠'가 구글플레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유저가 직접 수집하고 육성한 캐릭터를 자유 자재로 배치해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드래곤 하츠’는 손쉬운 조작만으로도 캐릭터들의 연계 스킬 및 공격 순서를 정해 상대방과 턴을 주고 받으며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최대 강점인 택티컬 액션 RGP다.

드래곤 혈통을 이어받은 자와 그를 돕는 영웅들의 모험 이야기라는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실시간 PvP, 길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액션 쾌감을 느껴볼 수 있다.

지난 12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드래곤 하츠’는 화려한 연계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전략 전투를 앞세워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한 ‘드래곤 하츠’는 이 기세를 몰아 iOS 버전 출시를 통해 인기 굳히기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디지털스카이 관계자는 “택티컬 액션 RPG 드래곤 하츠가 구글플레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며, 차세대 대세 게임으로 거듭나고 있다”라며,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 보내주시는 유저 여러분들께 고맙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앞으로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할 예정이며 IOS 유저분들께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 하츠’는 금일(20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