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내달 7일(화)까지 음료 트레이 홍보물을 통해 아이템 쿠폰 제공 
클럽을 ‘달콤커피’ 매장의 분위기로 꾸미면 ‘달콤커피 트래블 텀블러’ 선물 
‘달콤 전용 퀘스트’ 모두 완료 시, ‘아메리카노 쿠폰’ 지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모바일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모두의불금>(개발사 블루파이, 대표 최현선)이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 COFFEE)와 제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내달 7일(화)까지 전국 ‘달콤커피’ 매장에서 사용하는 음료 트레이(쟁반) 홍보물을 통해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게임 내 상점에서 다양한 ‘달콤’ 테마 인테리어와 ‘달콤걸’, ‘달콤보이’ 등의 캐릭터를 판매하고, 이를 사용해 게임 속 클럽을 ‘달콤커피’ 매장의 분위기로 꾸민 뒤 그 모습을 공식 커뮤니티에 올리는 이용자들 중 10명에게 ‘달콤커피 트래블 텀블러’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에 마련된 ‘달콤 전용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는 이용자들 중 3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지급한다. 

<모두의불금>은 친구들과 힘을 모아 클럽을 화려하게 성장시켜가는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T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obulfr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