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7일(화)까지 음료 트레이 홍보물을 통해 아이템 쿠폰 제공 
클럽을 ‘달콤커피’ 매장의 분위기로 꾸미면 ‘달콤커피 트래블 텀블러’ 선물 
‘달콤 전용 퀘스트’ 모두 완료 시, ‘아메리카노 쿠폰’ 지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모바일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모두의불금>(개발사 블루파이, 대표 최현선)이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 COFFEE)와 제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내달 7일(화)까지 전국 ‘달콤커피’ 매장에서 사용하는 음료 트레이(쟁반) 홍보물을 통해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게임 내 상점에서 다양한 ‘달콤’ 테마 인테리어와 ‘달콤걸’, ‘달콤보이’ 등의 캐릭터를 판매하고, 이를 사용해 게임 속 클럽을 ‘달콤커피’ 매장의 분위기로 꾸민 뒤 그 모습을 공식 커뮤니티에 올리는 이용자들 중 10명에게 ‘달콤커피 트래블 텀블러’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에 마련된 ‘달콤 전용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는 이용자들 중 3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지급한다. 

<모두의불금>은 친구들과 힘을 모아 클럽을 화려하게 성장시켜가는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T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obulfr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