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추천 0 댓글 0

20일, ‘HIT’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 개설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보상 제공
‘HIT’ 올해 여름 글로벌 론칭...총 10개 언어 지원, 140개 국 서비스 예정
지난 해 11월 국내 출시 후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 달성, 흥행돌풍 지속 중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의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에 앞서 해외 유저들에게 ‘HIT’ 게임정보를 전달하고 기대감을 높이고자 마련했다. 사전 예약은 ‘HIT’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등록 유저들에게는 게임 론칭 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HIT’의 글로벌 론칭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1대1 대결이 가능한 ‘결투장’ 및 최대 6인이 참여할 수 있는 ‘난투장’ 전투,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실시간 레이드’ 등 언리얼 엔진 4로 구현한 화려한 그래픽과 호쾌한 타격감을 확인할 수 있다. 

‘HIT’ 글로벌 버전은 총 10개 언어(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독일어, 태국어, 프랑스어, 터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베트남어)를 지원하며, 올해 여름 북미, 유럽, 대만을 비롯해 전 세계 140개 국가(중국, 일본 제외)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HIT’는 2015년 11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하반기 최고 히트작임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4월 11일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을 달성하며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HIT’ 글로벌 론칭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https://hitmobile.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