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 출시 RPG사상 최초로 사전예약 100만 돌파!

카카오(대표 임지훈)가 퍼블리싱하고 코어크리에이티브(대표 김동국)가 개발중인 첫번째 ‘카카오게임 S’ 출시작 ‘원(O.N.E, Odium Never Ends) for Kakao’가 사전예약 시작 43일만에 참가자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원(O.N.E) for Kakao’의 사전예약 100만 돌파는 카카오게임을 통해 출시된 RPG 사상 최초로 달성한 기록으로, ‘수호’, ‘습격’, ‘복수’의 세 가지 키워드 중심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유저간 치열한 공방에 초점을 둔 독특한 게임성이 유저들에게 어필했기 때문이라고 카카오는 밝혔다. 

특히 이번 성과가 막대한 물량 공세를 진행하는 대다수 대작 게임들과 달리, 카카오의 모바일 플랫폼을 적극 활용해 게임 관여도가 높은 유저 대상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거둔 것이어서 카카오의 퍼블리싱 역량과 카카오게임 플랫폼이 가진 강력한 모객 능력을 입증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카카오는 ‘원(O.N.E) for Kakao’ 사전예약 10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늘부터 29일까지 열흘간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카카오게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akaogameteam)의 ’O.N.E 사전예약 달성 이벤트’ 게시글을 선택해 100만 달성 축하 댓글을 남기고 이벤트 게시글을 타임라인 전체 공개로 친구들과 공유하면 된다. 카카오는 축하 댓글과 게시글 공유를 마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쿠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원(O.N.E) for Kakao’의 사전예약은 이달 말까지 카카오톡 게임하기(http://kko.to/xlZ5Ev3KE)와 원스토어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6월초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