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오는 21일(토)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 쿤스트할레’에서 ‘1주년 기념 페스티벌’ 실시
박용제 작가 팬미팅, 걸그룹 에이핑크 공연,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과 피규어 공개
1주년 페스티벌, 티저 영상, GM 방송,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특별페이지 오픈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이 오는 21일(토) ‘1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해 5월 21일 출시 이후 1년의 기간 동안 꾸준히 ‘갓 오브 하이스쿨’을 아끼고 사랑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1주년 기념 페스티벌’은 오는 21일(토)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SJ 쿤스트할레에서 펼쳐지며, 오후 1시부터 본격적인 유저 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행사에는 웹툰 원작자 박용제 작가와의 팬미팅, 걸그룹 에이핑크의 공연 및 이색 대결, 미니게임을 통한 게임 아이템 증정, 코스프레팀과의 사진 촬영 등 게임 팬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갓 오브 하이스쿨’의 지난 1년의 발자취를 살펴보는 인포그래픽과 피규어가 행사장에 전시돼,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행사에 앞서 1주년 특별 페이지(http://event.ncucu.com/goh/event)를 공개했다. 해당 페이지에는 1주년 페스티벌에 대한 안내와 각종 볼거리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갓 오브 하이스쿨’ 개발진들의 좌충우돌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와이디스파이’는 물론, 운영자들과 함께 했던 아프리카 방송 다시 보기, 애니메이션 티저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vtr9NgWFPQs)등을 선보인다.  

와이디온라인은 “1년 동안 꾸준히 ‘갓 오브 하이스쿨’을 사랑해준 유저분들을 위해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생생한 열기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유저 친화적인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웹툰 게임 첫 성공작으로 평가받고 있는 와이디온라인의 자체 개발작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상위권의 성적을 기록,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기록한 웹툰 IP 기반의 모바일 게임이다. 

실제 웹툰을 읽는 듯한 자연스러운 시나리오 전개, 전투 몰입감, 캐릭터 수집 등 게임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로 웹툰 마니아들은 물론 게이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2015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모바일 부문 ‘우수상’을 받으며, 게임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