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인기 IP ‘슬러거’ 특유의 리얼 야구 재미 모바일로 이식
KBO 라이선스 획득해 프로야구 구단 및 선수 모두 구현
선수 특유의 투·타 동작 모션캡쳐 적용해 완성도 높여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야구게임 ‘슬러거 모바일’이 금일 정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슬러거 모바일’은 네오위즈게임즈의 인기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의 IP를 활용해 자체 개발한 정통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특유의 카툰 그래픽과 선수 육성, 손맛이 주는 야구의 재미를 잘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KBO 및 선수 라이선스를 정식으로 획득해 프로야구 10개 구단 엠블럼, 구장, 선수들의 능력치를 모두 반영했으며, 카툰 그래픽 최초로 선수 특유의 투·타 동작을 모션캡쳐로 적용하는 등 리얼함을 더했다. 여기에 최하 등급의 선수부터 최고 등급의 선수까지 막힘 없이 키워나갈 수 있는 선수 성장 시스템은 ‘슬러거 모바일’의 특장점 이다.

금일 오후 2시 정식 출시하는 ‘슬러거 모바일’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owizgames.slugger)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IOS 버전은 추후 출시 예정이다.

‘슬러거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luggerm)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luggerMobil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