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레쿠코리아,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퍼스트체이서 for Kakao’ 사전예약 실시
‘퍼스트체이서 for Kakao’, 캐릭터 각성 변신과 실시간 턴제 전투 등으로 색다른 재미 제공
참여하기만 해도 골드, 다이아, 실비아 영혼석 등 총 5만원 상당의 패키지 100% 받아볼 수 있어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2016년 상반기에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퍼스트체이서 for Kakao’가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퍼스트체이서 for Kakao’는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구현해내 유저들이 흥미진진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다. 캐릭터 각성 변신 시스템과 실시간 턴제 전투 시스템으로 타 모바일 게임과의 차별화를 꾀하는 동시에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퍼스트체이서 for Kakako’의 BI(Brand Identity)를 공개하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 레쿠코리아는 금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발 빠르게 출시 소식을 전하고 풍성한 보상도 증정하겠다는 방침이다.

‘퍼스트체이서 for Kakao’의 사전예약은 정식 런칭 전까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에 참여하기만 해도 골드 50만, 다이아 200개, 실비아 영혼석 30개를 포함한 총 현금 5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100% 받아볼 수 있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자사가 상반기에 서비스할 예정인 퍼스트체이서 for Kakao가 금일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라며, “정식 런칭을 기다려 주시는 유저 분들을 위해 푸짐한 보상도 마련해놓았으니 퍼스트체이서 for Kakao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