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상 수상자에게 상금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추후 게임 일러스트레이터 참가 기회 제공
이번 주 일요일(15일)까지 괴밀아와 크로스 프로모션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차세대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과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의 <괴리성 밀리언아서(이하 괴밀아)>가 지난 달 진행한 합동 팬아트 공모전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4월 10일부터 5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 ‘큐라레X괴밀아 합동 팬아트 공모전에는 총 300여 건에 달하는 작품들이 접수되는 등,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양사는 심사위원 점수 80%와 게시판 내 공모작 인기투표 20%를 반영해 최고상인 ‘큐라레상’과 ‘괴밀아상’을 비롯한 총 30건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큐라레상’은 ‘큐라레 장자’를 출품한 필명 ‘스농이’ 참가자가, ‘괴밀아상’은 ‘순백형 가희아서(니무에 ver.)’를 출품한 필명 ‘ToGo’ 참가자가 수상했다. 

우수한 퀄리티로 ‘큐라레상’과 ‘괴밀아상’에 당선된 수상자들에게는 각각 상금 50만원을 비롯해 드로잉 태블릿 ‘와콤 인튜어스 프로(pth-651), 북팔 코믹스 페스티벌 부스 참가권, 10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향후 큐라레와 괴밀아의 일러스트레이터로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들은 큐라레와 괴밀아 공식 커뮤니티를 비롯해 북팔 코믹스 홈페이지(http://bookpalcomic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주 일요일(15일)까지 ‘괴리성 밀리언아서와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큐라레 신규 유저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괴밀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괴밀아 신규 유저 또한 특정 레벨 달성 시 큐라레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 대표 카드 배틀 RPG로,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