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손님 ‘파워유튜버’의 새로운 등장!
신규 ‘레트로모던’ 럭키박스 출시
행운의 낚시대 3종 & 신규 액세서리 출시
석가탄신일을 맞아 동자승과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오늘(12일),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6월 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기존 단골손님이었던 ‘파워블로거’가 ‘파워유튜버’로 새롭게 클래스업해, ‘메뉴판매 즉시완료’ 특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최종 호감도 보상으로 ‘파워유튜버의 조명 화장대’가 주어진다. 

새로워진 콘텐츠로는 신규 레트로모던 럭키박스가 출시되어, ‘레트로모던 럭키박스’를 구매하면 ‘복고풍헬멧’, ‘복고풍라이더’ 등의 레트로모던 아이템 9종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아이템 2종도 추가되어, 행운의 낚시대 3종과 ‘주근깨’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서 진행되는 새로운 이벤트도 풍성하다. 

5월 29일까지 5,500원, 11,000원, 16,500원 결제상품 중 하나를 구매하면 ‘민트초코 럭키베베’를, 55,000원, 110,000원 결제상품 중 하나를 구매하면 신규 S급 매니저(꼬마악마, 요정팅커벨)의 고용 쿠폰(15일)을 지급한다.

또한, 5월 15일까지는 석가탄신일을 맞아 동자승과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한다. 길거리 영업에서 ‘동자승’ 영업에 3번 성공하면 연꽃등, 캐시 등이 들어있는 랜덤박스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인게임 액션을 통해 레어 인테리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결제 보상과 할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이제까지 보다 더욱 풍성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