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블루 센트럴 픽션’의 진, 노엘, 하자마, 뮤, 이자요이, 히비키 카드 업데이트
유저 간의 전략 플레이 대전(PVP) ‘배틀존’의 정규 시즌 개시와 함께 보상 전면개편
2주일간 배틀존 플레이 횟수에 따라 마스터 키와 뽑기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서비스하는 '창공의 수호자'가 인기 격투 대전 게임 '블레이블루 센트럴 픽션'과의 2차 콜라보를 진행하며, 유저간 전략 PVP 대전인 ‘배틀존’의 정규 시즌을 개시했다.

이번 2차 콜라보에서는 진 키사라기를 중심으로 노엘, 하자마, 이자요이, 히비키, 뮤의 6개의 캐릭터가 추가되어 1차 콜라보의 라그나와 레이첼 외에 총 11명의 캐릭터가 창공의 수호자에서 활약하게 된다.

'블레이블루'는 아크시스템웍스의 인기 대전 격투 게임으로 2008년 첫선을 보인 이후 개성 강한 캐릭터와 특유의 게임성으로 국내 외에 많은 팬을 보유한 인기 게임이다. 특히 이번 '창공의 수호자'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버전은 지난해 말 출시된 최신작인 '블레이블루 센트럴 픽션'으로 가장 뜨거운 아이템으로 지난달 진행한 라그나와 레이첼 중심의 1차 콜라보도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지난달 추가되어 유저간 전략 대결을 주도했던, 배틀존의 정식 시즌 또한 개시되었다. 이번 정식 시즌 오픈과 함께 배틀존에서 획득한 포인트로 구입하는 상품의 구성을 대대적으로 변경하여 배틀존의 활용도가 더 한층 증가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정식 시즌 오픈과 함께 여러 이벤트가 추가되어 유저간의 보다 활발한 대전플레이가 예상된다.

'창공의 수호자'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스토리와 멋진 캐릭터 일러스트로 SF 소설의 한 장르인 스페이스 오페라를 게임으로 충실히 구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서비스 순항 중이다.

<창공의 수호자>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e2.do/xX4ig1aI)에서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