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퀄리티 그래픽, 사실감 넘치는 전투, 연맹원과 협업 등 실시간 전략 게임의 새로운 기준
글로벌 시장에서 게임성 입증, 국내 유저들 취향 저격한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시장 공략

아이지지닷컴(IGG.COM, 대표 천즈시앙)은 차세대 실시간 전략 게임의 명맥을 잇는 ‘로드 모바일’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로드 모바일’은 애니메이션을 방불케 하는 압도적인 그래픽과 국내 유저들의 성향에 적합한 RPG 요소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이미 글로벌 시장에 출시해 게임성을 인정 받은 것은 물론 사실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연맹원과 협업 등은 실시간 전략 게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실시간 전략 게임을 서비스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유저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현지화 전략은 강한 동기 부여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탄탄한 세계관, 그리고 전투와 약탈 등 경쟁 욕구를 자극하는 전략성은 기존 게임들에서 느껴보지 못한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아이지지코리아 이혜원 대표는 “이미 10만명의 유저들의 사전 예약을 통해 ‘로드 모바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 매우 고무적이다”며 “정식 출시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과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로드 모바일’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rdsmobile)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ordsMobil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