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컴투스 상반기 RPG 기대작 ‘라이트: 빛의 원정대’, 글로벌 정식 출시 앞두고 티저 이미지 공개! 
주요 캐릭터 티저 이미지 3종, ‘빛의 원정대’ 스토리 접목해 ‘빛’ 테마 연출, 호기심 자극

컴투스의 상반기 RPG 기대작 ‘라이트: 빛의 원정대’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글로벌 공략에 시동을 건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폴리곤게임즈(대표 신국희)가 개발한 모바일 RPG ‘라이트: 빛의 원정대’(이하 라이트)의 캐릭터 중 주요 3종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는 빛의 조각을 찾아 떠나는 원정대를 다룬 게임의 테마를 살려, 빛에 반사된 주요 캐릭터들의 모습을 부분적으로 강조했다. 특히 ‘빛의 원정대, RPG를 새롭게 빛추다’라는 문구와 함께 각 캐릭터와 무기의 특성을 살린 차별화된 세 이미지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묘사되어 출시 전 ‘라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라이트’는 영웅 조합과 룬을 통한 전략적 재미가 강조된 실시간 전투 RPG로, 다섯 가지 직업의 100여 종이 넘는 영웅과 다양한 룬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자신의 전략에 맞게 영웅과 룬을 조합하고 최적의 진형을 구성해 전략적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더욱이 원정대, 레이드, 결투장, 던전 등 전투 콘텐츠도 풍부해 다양한 모험으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라이트'는 상반기 중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 시장에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으로,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최종 담금질에 매진하고 있다.

이번 ‘라이트’ 티저 이미지는 컴투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om2usfamily/32089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