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장비설정’ 시스템 등 업데이트 완료
55번째 신규 영웅, 어둠의 장미 ‘로즈’ 등장!
‘펜타킬 밴드’ 시리즈 등 영웅 스킨 추가 완료!

가이아 모바일은 모바일 MOBA 게임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에 신규 영웅 ‘로즈’와 함께 ‘장비설정’ 시스템 등을 추가하며 5월 업데이트를 완료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장비설정’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는 전투에 임하기 전 원하는 장비를 미리 설정한 후 전장 상점에서 별도의 조합을 거치지 않고 해당 장비를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자신보다 높은 순위 이용자의 장비를 참조하여 자신의 장비로 설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는 해당 기능이 모바일 MOBA 게임에 한층 더 최적화된 빠르고 직관적인 조작을 가능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는 55번째 신규 영웅 ‘로즈’를 추가하였다고 전했다. 고양이 변종인간인 ‘로즈’는 조용히 적을 습격하여 속도를 감소시키며, 느려진 적군을 빠른 속도로 공격한다. 특히 스스로를 강화하는 것과 동시에 적군을 약화하고 중첩 효과와 각인 능력을 이용해 한번 정한 목표물을 끈질기게 추격하여 처치하는 자객이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펜타킬 밴드’ 시리즈 등 다양한 영웅의 스킨과 함께 신규 영웅의 무기, 이용자 아이콘 테두리 등이 함께 추가되었다.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eaaoa)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AceofArena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