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5월 가정의 달 맞아 자사 서비스 게임 3종 이벤트 실시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4일(수), 5월 가정의 달과 함께 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먼저 모바일 RPG ‘도탑전기’에서는 9일(월)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아이템을 주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5월 중 2일만 접속해도 신규 영웅인 ‘고스로즈’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는 영웅 실루엣 맞추기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고, 게임 내에서도 각종 인기 콘텐츠의 아이템 2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MOBA 게임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에서는 10일(화)까지 다양한 창구를 이용한 ‘누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이용자들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eaaoa)에서 가장 먼저 받고 싶은 보상을 직접 투표로 결정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www.facebook.com/AceofArenasKR)과 게임 내에서 각각의 미션을 수행하여 추가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에서도 9일(월)까지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5월 중 6일만 게임에 출석해도 신규 영웅 ‘화타’를 획득할 수 있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heroes)에서는 이용자가 직접 선물 세트를 고르는 ‘투표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가로 참가자 중 추첨을 진행해 희귀영웅 또는 다이아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게임 내 동물 마스코트를 그리는 ‘사생대회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가정의 달과 함께 곧이어 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말하며 “가이아 모바일에서 준비한 다양한 선물을 많은 분들이 받아갈 수 있길 바라며, 행복한 가정의 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온라이프]